보령머드화장품,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제작 지원
보령머드화장품,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제작 지원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1.12.0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령머드화장품,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제작 지원 나서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양질의 천연바다 진흙을 원료로 하는 ‘보령머드화장품’이 지난 10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내일이 오면’은 유년시절 경험한 적빈의 고통으로, 소유에 무서우리만큼 집착하는 한 여성을 통해 진정성 있는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그동안 맡았던 전형적인 어머니상을 벗어던지고 팜므파탈의 여인으로 분한 고두심을 필두로 서우, 하석진, 이규한, 임현식, 길용우 등이 출연하는 ‘내일이 오면’은 매주 토 일 저녁 8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령머드화장품은 보령시와 함께 충남 대천해수욕장 청정지역 갯벌에서 채취하는 보령산 진흙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고 게르마늄, 벤토나이트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이 함유돼 피부노화방지와 피부청정작용, 피부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보령머드화장품은 지난해 미국식품의약국의 피부자극 실험 및 중금속 함량검사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증받은 데 이어, 일본 후생성, 싱가포르 보건화학청, 중국 위생부 등으로부터도 각각 인증을 받았다.

지난 6월 한국모델협회와 M.O.U를 체결하며 한류 바람이 강한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 모델들을 통해 머드화장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보령머드화장품은 이번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의 제작 지원을 통해 한 계단 더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공식홈페이지:www.poryongmud.com
출처: 보령머드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poryongmud.com
보령머드코리아 소개
(주)보령머드코리아는 1998년 보령시와 함께 충남 대천해수욕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양질의 천연바다 진흙(mud)을 원료로 머드팩, 머드샴푸, 머드클렌징폼, 머드바디클렌져 및 머드스킨케어 외 머드화장품 등을 아모레퍼시픽 및 한국 콜마의 OEM 생산에 의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 까지 널리 호응을 받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며 피부노화방지, 피부청정작용, 피부노폐물제거 등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