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편집장도 극찬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 스네이크 스킨 모델 출시
미국 편집장도 극찬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 스네이크 스킨 모델 출시
  • 최윤지 기자
  • 승인 2011.06.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뱀피 느낌을 충분히 살려 세련미와 스타일리시함 동시에 살려.

미국 <VOGUE>편집장도 극찬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 스네이크 스킨 모델 출시

-뱀피 느낌을 충분히 살려 세련미와 스타일리시함 동시에 살려.

 

최근 한국에 런칭되어 잇츠유어스(주)가 국내 유통전개를 맡고 있는 영국 유명 슈즈 브랜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Butterfly Twists)에서 스네이크 스킨(Snake Skin) 신제품 모델을 출시했다.  

지난 2007년 영국 런던에서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3명이 함께 고안해 지난 2009년 런칭한 버터플라이 트위스츠. 발렛 슈즈 스타일의 이 브랜드는 런던 시내에서 여성의 대다수가 착용한다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트 모스를 비롯해 영국의 수많은 모델과 가수가 애용하는 한편 ELLE, VOGUE, Glam UK 등 유명 잡지에 소개되어 현재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버터플라이 트위스츠는, 최근 ‘2011 런던 패션 위크’에 브랜드 프로모션 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으며, 가장 영향력있는 패션 인플루엔서 미국 <VOGUE>지 편집장 안나 윈투어가 “깔끔하게 정제된 아름다움” 이라 극찬해 미국 시장에도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출신된 스네이크 스킨 모델은 총 4가지 컬러(블랙, 화이트, 네이비, 핑크)다. 뱀피 느낌을 충분히 살려 코팅 처리하였으며 무난한 플랫 슈즈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여성에게 세련미와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잇츠유어스(주) 신규사업팀 이승훈 팀장은 “지날달 출시된 PU Leather 모델은 유럽, 미국, 일본 등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출시된 스네이크 스킨 역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버터플라이 트위스츠의 2개 모델(FAUX LEATHER, PYTHON) 총 9 컬러의 제품이 먼저 선보여진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플레이어(www.player.co.kr)에서 판매 중이며, 앞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판매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출처: 잇츠유어스홈페이지: http://www.itsyour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