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 부문, 참가 선수 모집
제25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 부문, 참가 선수 모집
  • 박규민 기자
  • 승인 2017.03.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가 4월 29일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 부문에 참가할 선수를 모집한다.

이 종목에는 올림픽메달리스트 이봉주와 심권호, 어벤져스 연예인 축구단, 그리고 2016 제25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인 최유솔을 비롯한 하수진, 홍주희가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에 참가한다.

마라토너 이봉주와 전 레슬링 올림픽금메달리스트 심권호는 지난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2년 연속 참가한다. FC 어벤저스는 축구뿐 아니라 사회의 의미 있는 일에 기여하기 위해 조직한 연예인 축구단으로 단장인 SS501 김형준과 배우 이현우, 백성현, 가수 에디킴, 유승우, 악동뮤지션 이찬혁,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등이 활동하고 있다.

이들과 함께 뛰는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코스는 장애 유무·나이·성별과 관계없이 신청만 하면 누구나 달릴 수 있다. 단 참가자의 활동보조인이나 보호자도 반드시 개별 참가 신청을 해야 함께 달릴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신한금융봉사단이 함께 뛰며 부대공연으로 공군 블랙이글스팀이 에어쇼를 준비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1일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배번호, 완주메달, 간식 등을 제공한다. 기타 사항은 조직위원회 대회운영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