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레전드야구존의 클라우드게이트, 스크린 스포츠 체험존 설치하고 시스템 일부 공개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의 시스템을 개발·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대표이사 오동석)가 롯데몰 은평점 1층 센터홀에서 스크린 스포츠 체험존을 설치하고 시스템 일부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클라우드게이트가 선공개한 스크린 스포츠는 야구(투구), 양궁, 축구 세 종목이다.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은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과 현실감을 최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최고의 스크린 스포츠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핵심 기술력을 총 동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반복하며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선공개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추후 보완해 더욱 완벽한 체험형 복합 스포츠몰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6월 22일까지 ‘4차 산업 놀이터’ 컨셉으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클라우드게이트의 스크린 스포츠 외에도 VR체험, 3D 프린팅, 퍼스널 모빌리티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스크린 스포츠 체험 공간은 1층에 마련되었으며 이용 요금은 1인 1종목 기준 2천원이다. 단, 6월 6일까지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클라우드게이트는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 스포츠 종목 이외에도 클레이사격, FPS, 눈싸움, 물풍선 게임 등 더 많은 놀이를 더한 체험형 복합 스포츠몰 1호점을 6월 중순 강남역에 오픈할 예정이다.

김민용 기자  mncn@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