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부동산
일산 식사풍동지구 ‘플러스 시티’ 주택홍보관 6월 2일 오픈

일산 식사지구 ‘플러스 시티’는 홍보관 오픈 전부터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인근 부동산 관계자 및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업인 만큼 오픈 당일부터 주말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행사와 공연, 캐리커쳐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예비 조합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플러스 시티’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 면적 59㎡, 74㎡, 84㎡타입으로 지하 1층~지상 35층 총 2510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되어 진다.

특히 84㎡ A타입은 5베이(bay) 구조이며 출입문이 2개로 설계되어 있어 1세대 2가구 생활이 가능하다. 이처럼 한 지붕에 2가구가 살 수 있도록 만든 특별 설계는 거주와 수익창출까지 모두 가능해 경제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다. 더불어 직사각형의 5베이 구조라서 채광이 좋고 통풍이 잘 돼 여름에 시원하게 지낼 수도 있다.

84㎡ B타입은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타입이다. 넓은 판상형의 테라스를 갖춰 편의성을 높였으며 우수한 평면구성의 74㎡와 59㎡도 넓은 펜트리와 풍부한 수납공간 등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단지는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저층부 각종 근린생활시설과 다양한 커뮤니티 설계로등 층수별 맞춤 명품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송준영 기자  mnc_w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