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핫이슈
주식회사 다름, 다빈치 미니가젤형 육성기업에 선정

목원대학교 창업진흥센터에 입주한 주식회사 다름(대표이사 백승정)이 중소기업청이 추진하는 2017 다빈치 맞춤형 미니가젤형 기업 육성프로그램 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대학 및 연구기관으로 구성된 네트워크형 BI 입주기업(목원대, 배재대, 대전보건대, 한국생명공학연구원) 9社 중 목원대 BI로 선정된 주식회사 다름은 ‘우리 꿈을 이루는 기업’이라는 경영 비전 아래 대전권 청년창업 모범기업을 선도하는 지식서비스기반 영상 콘텐츠 및 플랫폼 제작 기업이다.

이 사업은 성장잠재력이 높은 유망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사업화 컨설팅 기관의 연계를 통해 종합기업진단을 하고, 성장핵심요소를 도출하여 기업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혁신형 기업으로 성장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며, 이번에 선정된 주식회사 다름은 1천만 원의 지원비를 받게 된다.

백승정 대표이사는 "청년창업의 촉진 및 미래 성장 가능 기업의 육성 발굴은 우리와 같은 창업 초기 기업에서 시작되며, 다빈치 사업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의 안정화 및 젊고 혁신적인 회사로 대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다빈치 육성프로그램 신청서 기획 및 작성을 맡은 신승현 사내이사는 “기업의 성장 핵심요소를 발굴하여 상용화 개발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의 실질적인 지원에 기대가 되며, 목원대뿐 아니라 네트워크형 BI 기관에 입주한 수많은 기업과의 공동연구나 연구인력 교류 등의 협력이 하루빨리 이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