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핫이슈
“군포부터 안양•의왕지역까지”, 비티닷컴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개최

입시연구전문 ‘비티닷컴’이 오는 6월 10일 오후 1시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안양·군포·의왕·산본 고3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신상우 진학사 여의도 입시연구소 센터장 ▲이재진 전 진학사 입시평가실장 ▲박기철 한국진로진학입시연구원 대표 ▲비티(BT)에듀 입시컨설팅 이강원 연구소장 ▲김형규 비티(BT)에듀 입시 컨설팅 대표 ▲송승룡 비티(BT)에듀 진학진로연구소 소장 등 국내 굴지의 입시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질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본 설명회에서는 2017년 6월 모의고사를 분석하여 2017 수시 및 정시 결과를 예측하고   대학별 커트라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2018학년도 학종, 교과, 논술 등 수시 전형별 변화에 따른 준비 방안과 정시 입시 전략을 공개하며, 설명회 이후에는 전문가별 개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티(BT)에듀 관계자는 “군포, 의왕, 산본 지역은 서울에 비해 유명 입시전문가들의 진행하는 설명회가 드물어 대학입시 정보에 대한 어려움을 겪은 학부모와 수험생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라며 “수도권 외 지역에 있는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최신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각 지역 입시설명회에 대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티(BT)에듀는 진학사 유웨이 스카이에듀 입시컨설팅 대표강사들이 운영하는 입시컨설팅 기관으로, 입시 상담은 물론 수시 컨설팅, 수시 설명회, 자소서, 면접 코칭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입시전문가 양성을 위한 입시전문가 1급, 2급 과정으로 강의가 진행 중이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