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핫이슈
울산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 청소년 미래동기부여프로그램 도입을 통한 지역사회 재능기부

울산 남구 야음동과 수암동에 위치한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대표 김기태)에서 미래 동기부여프로그램을 도입을 통한 지역사회 재능기부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 대표는 “이번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기부터 시작하게 될 미래동기프로그램이 재원생 및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지난 7년간 야음동과 수암동에서 학원을 운영하면서 학부모님들과 지역사회로부터 받았던 사랑에 대한 보답을 위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청진미래동기부여 프로그램이란 아이들 스스로 ‘직’과 ‘업’을 구분하고 비전과 꿈을 만들어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은 재원생 뿐만 아니라 지역학생들에게도 주기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한다는 입장이다.

이 외에도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은 7년 전 학원을 개원하면서부터 컴패션을 통해 학비마련이 어려운 온두라스 어린이 양육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는 청진에서 시행하고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육 사업이야말로 그 어떤 기업보다도 사회적기업의 모습을 표방해야한다는 대표의 경영 및 교육철학이 나타나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울산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은 초등부와 중등부, 고등부로 구성돼있는 수학, 영어, 과학 전문학원이다. 해당 학원은 6년 연속으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명문대 의대 입학생을 다수 배출해 입시명문학원으로 언급되고 있다.

또한,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 대표는 이투스 고등부 누드특강교재와 고3 수능대비 반전 모의고사 검토위원, 중등 올리드 교재 출제위원, 이투스 고3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 검토위원 등의 경력이 있다.

청진수학과학전문학원 김기태 대표는 추천 및 소개로 등록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어 야음동 본관 인근에 청진수리터학원이라는 신관을 수암동에 오픈하면서 오랜 시간 준비해 왔던 영어 과목을 신규로 개설 했다며, “더 이상 영어 때문에 목표하는 대학을 못가는 경우는 생기지 않게 하겠다. 바쁘지만 더욱 애정을 가지고 개인별로 다양한 성향을 가진 학생들을 고려해 맞춤 입시 컨설팅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