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브랜드 핫이슈
주식회사 다름, 대학생 홍보모델 '7월-다르미' 모집

주식회사 다름(대표이사 백승정)은 오는 11일까지 대전권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년창업 기업-주식회사 다름’ 홍보모델로 활동할 ‘7월-다르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름은 대학생 모델을 선발함으로써 청년창업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호응도를 한층 높이고, 모델 활동에 관심 있는 유능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마련해주고, 마케팅과 장학금을 지원하고 한편 젊은 층의 공감대 유도를 위해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7월-다르미’는 청년창업, 영상제작, 모델활동 등에 관심있고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식회사 다름의 홍보모델 지원 방법은 이메일(sjsj0777@naver.com 담당자 한수정)로 간단한 자기소개 및 지원 동기, 본인 사진 3~4장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 등을 보내면 된다.

모집인원은 단 1명이며, 오는 11일까지 이메일 접수를 받는다. 이후 회사 내 직원들의 선정과정을 거쳐 오는 6월 13일 이후 최종 선발자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7월 한 달간 주식회사 다름의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할 예정이며, 목원대학교 내 프로필과 영상 인터뷰 촬영 등 마케팅 기획 및 활동, 홍보물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홍보 모델에게는 위촉식 당일 가족 식사권과 장학금 증서, 활동 증명서, 다름 대여 체험권(카메라 장비) 등이 지원된다.

백승정 대표이사는 "매월 바뀌는 대학생들의 젊음과 신선한 얼굴을 통해 다름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알리고, 그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다름은 물론, 청년창업과 모델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승현 사내이사(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석사과정)는 “우리 회사는 매월 장비대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 사랑의 열매 등에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며 “단편영화제작지원금 외에도 홍보모델지원금이라는 신규 장학금 후원 제도를 마련해 대학교에 입주한 창업기업이라는 이미지는 살리고 모델에게는 내가 다니고 있는 학교에 대한 자부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협업(win-win)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다름의 홍보모델 ‘7월-다르미’에 대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한수정 이메일(sjsj0777@naver.com) 등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