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방송/연예
프로듀스 101 시즌2 아이돌 연습생 임영민 팬클럽 서울로 7017에 ‘임영민숲 1호’ 조성

서울로 7017의 나무들은 개인 또는 단체가 반려나무로 입양할 수 있으며, ‘임영민숲 1호’는 ‘임영민 팬 연합’이 ‘임영민 나무’를 입양하는 형태로 조성될 예정이다. 서울로 7017에는 이 외에도 EXO 수호, EXO 첸, 트와이스 사나, 2PM 이준호, 젝스키스, 소녀시대 등 다양한 스타나무와 200여 명 시민의 나무가 자라고 있으며,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현판 또한 설치되어 있다.

또한 ‘임영민숲 1호’는 지난해 인천 수도권매립지에 조성된 걸그룹 멤버 최유정숲에 이어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으로는 두 번째이자 시즌2 연습생 중에서는 첫 번째 숲 조성 사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숲 조성에 참여한 한 팬은 도심에 부족한 녹지문제를 함께 해결 해 나갈 수 있는 프로젝트에 임영민 연습생의 이름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뿌듯하다며 스타 나무 길에 있는 여러 가수들과 임영민 연습생이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그 날이 빨리 오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는 “서울로 7017이라는 도시재생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해주시는 팬 여러분,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울로 7017이 도심 속 녹지 공간으로 시민의 휴식 공간이자 서울의 명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규도 기자  pkd@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