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지역경제 활성화 핫이슈
거제도 네일샵 ‘너와 네일’ 네일 상품권 출시, 할인 혜택도 다양해 눈길

뷰티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네일아트는 기분전환 뿐만 아니라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손꼽히는 만큼 최근 네일샵을 방문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네일샵 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경남 거제시 고현동 소재 네일샵 ‘너와 네일(대표 김우정)’이 자체 제작한 네일 상품권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너와 네일의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함께한다’는 자사의 슬로건을 토대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네일전용상품권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을 전공한 만큼 그 경험을 살려 상품권을 직접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너와 네일의 상품권은 감사, 축하, 사랑, 응원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돼있으며, 금액 대는 상이하다. 또 켈리그라피가 담긴 심플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돋보여 젊은 여성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과 여자친구선물을 찾는 남성층에게도 인기가 좋다.

이 뿐만 아니라 업체는 이 달의 아트로 선정된 디자인을 시술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이 달의 네일은 디자인 전공자인 대표가 직접 트렌디한 디자인을 매달 선별, 변경해 선택의 폭이 넓다.

너와 네일의 대표는 “최신 유행에 민감한 고객층이 주를 이루는 이대 앞에서 수년 간 네일샵을 운영해왔기 때문에 젊은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꼼꼼하게 시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너와 네일이 거제 내에서 네일잘하는곳이란 수식어가 붙은 것이 이 때문이다.

이밖에 업체는 네일아트의 발색력과 유지력을 높이기 위해 제품성이 보장된 100% 정품만 사용한다. 또 보석네일, 큐빅네일 등 네일아트가 머리카락에 걸리거나 부분제거 되지 않도록 시술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네일샵 ‘너와 네일’의 대표는 “연인의 데이트코스, 데이트장소로 네일샵이 추천되는 등 네일아트 및 네일관리가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거제네일잘하는곳이란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도록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네일아트 예약 및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고현에 위치한 거제도 네일잘하는곳 ‘너와 네일’로 문의하면 된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