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생활일반
경기도 양주 장흥 송추유원지에 국내 최대의 애견수영장 ‘도그판타지아’ 오픈

애견을 키우면서 바캉스를 계획한 가족들은 애견을 돌보는 문제로 늘 고민한다. 휴가를 떠난 동안 애견을 홀로 두면 위험하고, 누군가에게 맡아달라고 부탁하기도 애매하다. 그러나 이젠 애견과 함께 물놀이를 떠날 수 있다.
 
도그판타지아는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견종에 맞춰 소형견 물놀이장, 중형견 물놀이장 외에도 카약, 전동, 수상보트, 볼풀장 등의 강아지 수상 포토존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강아지 전용 샤워장과 건조실도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 후 깔끔하게 몸단장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애견과 함께 온 견주와 일반인들을 위해 대형 물놀이장, 중형 물놀이장, 소형 물놀이장도 갖춰져 있고, 부대행사로는 계곡 물고기잡기 체험, 사진 콘테스트, 애견가족VR체험관, 강아지 레크레이션, 작은 라이브 음악회 등을 준비하고 있어 온가족 하루 여름나들이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다.
 
도그판타지아 주변에는 산책로와 미니 동물원도 있으며, 1급수를 자랑하는 송추 계곡과 북한산 국립공원이 위치해있어 하루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자연체험을 즐길 수 있다.
 
도그판타지아를 운영하고 있는 미래를가꾸는사람들 최기성 대표는 “사람과 강아지를 위한 컨텐츠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워터파크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