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제 국제일반
[몽골] Uuriin od사 - 내몽골 장쑤성 사업협회와 협력하여 제1회 몽골 투자자들의 포럼 개최
사진제공 - 몽골 한인동포신문

몽골에 천연 자원이 많고 자연 경치가 좋다. 따라서 사업 및 관광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갖고 있다. 이것을 조사하기 위해 중국의 사업가들이 몽골에 방문하였다.

중국의 내몽골 장쑤성의 사업가들이 제1회 몽골 투자자들의 포럼을 거행하였다. 본 포럼을 ‘Uuriin od’ 사와 내몽골 장쑤성의 사업협회와 협력하여 울란바타르시에서 거행하였다. 중국에서 12개 회사 대표, 몽골측에서 30개 기업체들이 참석 자사의 프로젝트들을 발표하였다. 중국 사업협회장과 이사회 위원 등 20명이 포럼에 참석하였다. 그들이 몽골의 경제상황, 사업환경을 조사하고 앞으로 투자하고 싶다고 하였다.

본 포럼에 내몽골 장쑤성의 Feng Chen Jao 사업협회장이 발표를 하였다. 그는 “장쑤성 인구, 사업환경에 대해서 언급하고 몽골에 투자를 하고 싶은 사업가들과 같이 왔다.”고 하였다. 그는 “우리는 그 동안 국내에서 사업을 했지만 이제 몽골과 협력하여 사업을 확대하고 싶다. 외국인 투자가 몽골 경제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다.”고 하면서, 농업, 관광, 도로, 다리 건설, 건축분야에 투자할 수 있다고 하였다. 내몽골의 장쑤성에 8,000만 명이 거주하고 평균 소득이 95,000위안이라고 하였다. 그리고 국내에서 스마트도시로 유명하다고 하였다.

몽골 측에서 식량농업경공업부의M.Munkhbayasgalan 행정국장이 식량농업경공업에 대한 발표를 하였다. L.Naranbaatar 광산 경제전문가가 광산분야 환경에 대한 발표를 하였으며 G.Tserenbal 전문가가 국경 주변 지역의 관광정책에 대한 발표를 하였다. 그리고 에너지, 농업, 도로교통분야 정책, 앞으로 실행할 일에 대해서 식량농업경공업부 전문가들이 발표를 하였다.

몽골 측에서 30개 회사 대표가 참석하여 실행하는 프로젝트와 투자에 대해서 논의했다. 포럼 후에 투자 협력 양해각서에 서명을 하기로 하였다.

박유나 기자  pr@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유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