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스포츠종합 핫이슈
사단법인 대한족구협회 인천광역시 족구협회 설립식 성료2017년 대한족구협회 족구심판 경기지도자 족구아카데미 실시 예정자격증 취득기회제공

대한족구협회(회장 김태산) 의 인천광역시 족구협회 (회장 문기성) 설립식 및 취임식이 7월 29일 진행되었다.

이날 자리에는 민경욱 국회의원, 박찬대 국회의원, 이재호 연수구청장, 제갈원영 인천광역시 시의장, 이인자 연수구 구의회의장, 한준택 대한족구협회 부회장, 이완기 사무총장, 김미회 이사, 김복자 이사, 최준배 행정위원장, 강명옥 인천족구협회 이사, 윤혜영 인천족구협회 이사 등이 참석하여 대한족구협회 인천광역시협회의 취임식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옥련고등학교 댄스팀의 축하공연 과 송도고등학교 ROTC학생들, 인하대학교 족구동아리팀이 시범경기를 통하여 행사를 뜻깊은 축제로 만들었다.

대한족구협회 김태산 회장은 “대한민국의 족구의 종주국이라는 사실을 세계만방에 알리겠다."고 강조 하였다.
이어서 인천광역시 족구협회장 문기성 회장은 “전국민이 함께하는 족구의 생활화를 추구하고,
특히 자라나는 미래의 청소년들에게 족구를 보급시켜 미래의 족구선수를 양성하고 엘리트 족구를 만들어가겠다“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완기 사무총장은 "족구발전위원회를 설치 운영해 대한족구협회를 더 발전시켜 나가겠다." 고 전했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