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새 모델로 뇌섹남 대표주자 배우 김지석 선정필링패드 원조격인 네오젠 거즈필링의 캠페인 통해 활약 기대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자사의 브랜드인 ‘네오젠’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지석을 발탁했다.

네오젠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배우 김지석은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또 오해영’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2030 젊은 여성층에 큰 인기를 끌며 로코계의 신흥강자로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는 연산군 역을 맡아 완성도 높은 연기로 호평 받은 바 있으며,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뇌블리(뇌섹남+러블리)’라는 애칭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배우 한예슬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네오젠 관계자는 “‘필링패드의 원조격인 거즈필링과 유사제품간의 각질제거 실력차이를 따져봐야 한다’는 팩트체크 스토리로 기획된 이번 광고를 소비자에게 설득시킬 수 있는 메신저로서 뇌섹남 대표주자인 배우 김지석이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지석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번 네오젠 거즈필링 캠페인은 오는 8월 17일부터 10월까지 온라인과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프로각질러의 스마트한 선택, 각질제거 실력발휘’를 콘셉트로 한 팩트체크 형태의 유튜브 바이럴 영상과 마이크로사이트, 올리브영 연계 체험샘플링 이벤트를 위주로 운영할 예정이다.

네오젠의 ‘거즈필링’은 전통 피부관리법 중 하나인 ‘실면도’에서 착안해 만든 국내 유일의 특허받은 3중 순면 실패드로 일반패드로는 관리가 어려운 속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네오젠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지난해 올리브영 페이셜스크럽 부문에서 가장 잘 팔린 제품으로 꼽힌 바 있으며, ‘쌈무패드’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