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핫이슈
알라모 렌터카, 내달 30일까지 美 렌터카 예약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이 내달 30일까지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미국(괌·사이판 포함)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렌터카 예약 후 예약 확정서 하단에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설문조사 답변 및 본인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캔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며, 기프티콘은 10월 초 이벤트 신청 시 기재한 핸드폰 번호로 일괄 발송된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자세히 파악하고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출발한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렌터카 회사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선택형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