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방송/연예 핫이슈
신인 트로트가수 빛나라, 앨범 ‘오세요’로 8일 본격 데뷔

트로트계에 주목할 만한 신예가 등장했다. 뭇 남성들의 심금을 울릴 신인가수 ‘빛나라’가 이상진 작곡가의 ‘오세요’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데뷔를 한다.

가수 ‘빛나라’는 인디밴드에서 보컬활동, 요양원 불우이웃돕기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며 각종 공연 등을 통해 실력을 키워 온 숨은 인재로 알려져 있다.

가수 빛나라는 공연의 계기로 이상진 대표를 만나 이번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이상진 대표는 OST제작사 플레닛구공오 에서 이사직을 맏고있고 (주)청송기획 대표등 많은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노래 '오세요' 는 작사작곡 이상진 편곡 박호명 코러스 김현아 마스터링 소닉 전훈감독님과 함께 국내에서 최고의 실력가들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노래이다.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는 가수 김연자를 존경하기 때문에 그에 걸 맞는 실력을 갖추고자 박근수 교수님께서 노래하는데 지도와 많은도움을 주시는 멘토가 되어 주셨다.
특히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인생아고맙다’라는 곡으로 데뷔했던 신예 가수 플래닛구공오 대표 고일석선배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이에 가수 ‘빛나라’의 노력 산물인 트로트 곡 ‘오세요’에서 울려 퍼질 애절하고도 강한 목소리가 뭇 남성들의 심금을 울릴 것인지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당신이 좋아 너무나 좋아 내 가슴이 두근거려요 / 짜릿한 느낌 아시나 몰라 눈을 땔 수 없네요
모 르는 체 말아요 딴청 말아요 가슴속이 타들어 가요 / 내 평생에 단 한번 사랑할게요 딱 한사람 당신과 함께 / 오세요 꼭 오세요 당신이 좋아 당신의 해 사는 사람 바로 나에요’라는 노랫말이 화려하지만 고품격의 멜로디라인과 어우러져 감성 지수를 높인다.

그 어느해 보다도 무덥고 습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낙엽지는 가을이 오고 있는 지금, 가수 ‘빛나라’의 ‘오세요’를 들으며, 옛 사랑의 추억과 현재 불타오르고 있는 사랑의 추억에 빠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한편, '빛나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오세요]는 9월8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오영석 2017-09-26 05:15:19

    어제(9월25일) 우연히 음반을 접하게 되어서 들어봤는데요~
    몇살인지? 신인 답지않게 풍부한음량과 표현력이 좋습니다! 앞으로 충분한 가능성이 보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