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패션/뷰티 핫이슈
아동한복 전문 ‘우리한옷한복’, 추석 맞아 남아한복 및 여아한복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추석명절이 코 앞으로 다가오며 명절선물로 남아한복, 여아한복 등의 아동한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여년 동안 유아한복을 필두로 다양한 한복을 제작, 유통하고 있는 우리한옷한복(대표 조성근)이 추석을 맞아 아동한복 구매 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한옷한복의 금번 이벤트 내용으로는 남녀 아동한복 중 여아한복 구매 시 속치마를 무료로 증정하고, 남아한복 구매 시 엄마가 사용하는 고급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이와 별도로 한복구매 후 구매후기 남기기 및 체험단 신청 이벤트도 상시 진행되고 있어 중복 이벤트 혜택을 보게 될 경우 실속 있는 아이한복 장만이 가능하다.

우리한옷한복은 아동한복은 물론 신발, 조바위, 머리띠댕기, 노리개 등 취급하는 유아용 전통 한복 아이템들을 대부분 취급하고 있는 유아한복 전문 업체로, 1995년 ‘유니텍스’라는 상호로 종로광장시장과 두산타워, 케레스타 등의 지점을 통해 한복도매업을 시작으로 현재 제조판매업으로 확대한 후 디자인부터 원단선택, 제조, 유통 등을 한 번에 진행하고 있다. 때문에 가격거품을 뺄 수 있게 되어 일반 한복업체들과 비교할 때 저렴한 비용이 장점이며 보유 한복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소량 주문생산에 따른 품질관리가 가능해 꼼꼼한 바느질 등 상품 내구성과 전반적인 품질이 좋으며, A/S 역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 보관과 관리에 손이 많이 가는 한복 특성을 감안할 때 유용한 업체이기도 하다. 이에 유아한복 분야를 넘어 미스코리아 화보촬영 등 굵직한 한복관련 행사에도 참여해 온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에는 글로벌 한류열풍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찾는 해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고,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가 시작되며 본격적인 평창동계올림픽 이슈가 늘어남에 따라 관광 시, 혹은 동계올림픽 관람 시 생활한복 형태로 입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평창동계올림픽 시기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우리한옷한복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면 남아한복, 여아한복 같이 아동한복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지만 한복은 공장에서 찍어대는 일반 의상과 달라 제품 완성도가 다를 수 있어 한복구매 시 유의해야 한다”며 “이런 부분을 고려하며 제품의 질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고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고자 금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한옷한복의 금번 이벤트 및 취급하고 있는 유아한복 종류의 확인은 우리한옷한복 공식 쇼핑몰과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