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지역경제 활성화 핫이슈
김포 신축빌라, 입주자에게 텃밭 제공해 눈길 끌어

김포에는 전원생활을 기대하는 입주자들에게 눈길이 갈 만한 빌라가 있다.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문수산 등산로 입구에 위치한 전원주택형 신축 고급빌라 ‘아델하임’이 입주자 16명에게 3평의 텃밭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

전체 16가구로 전용면적 71.65㎡(21.67평, 분양면적 25.44평) 타입으로 지어진 아델하임은 방3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가는 △71.65㎡ 1억6500만원이다. 각 세대 도시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 세대별로 무료로 제공되는 3평의 텃밭은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듯. 대출은 1억2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고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신축 분양하고 있는 아델하임은  월곶면사무소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구별 3평의 텃밭을 제공하여 주말농장으로 활용할 수도 있고 문수산 등산로 입구에 위치하여 쾌적한 분위기와 맑은 공기, 확 트인 주변 환경 등, 주말농장이자 전원주택으로서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전 세대가 정남향으로 배치된 아델하임 빌라 바로 앞에는 김포의 최고봉으로 조망이 좋은 문수산의 등산로 출발점이 있고 월곶면 사무소와도  300m 거리로 가깝다. 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인접해 있어서 초, 중등 자녀를 둔 부부들에게 인기라 높은 지역이다.

김포 아델하임 빌라를 직접 분양하고 있는 건물주 최주환 대표는 “등산로가 시작되는 건강하고 사방이 트인 곳에서 넉넉한 주차공간과 가구별 제공되는 텃밭을 이용한 농장도 운영할 수 있고 최고급 내 외장자재와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여 품격 있는 공간에서의 웰빙 라이프를 누리면서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말농장을 찾는 젊은 부부들과 서울에서 가깝고 자연 속에서 살고 싶은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델하임 빌라의 분양관련 정보는 다음 검색 창에서 <김포아델하임빌라>를 검색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델하임 빌라의 분양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201-7이며 추석 연휴기간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