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부동산 핫이슈
주말농장이 딸린 전원주택, 김포 아델하임 빌라 인기 분양 중

문수산 등산로 입구에 위치하여 쾌적한 분위기와 맑은 공기, 확 트인 주변 환경 등을 자랑하는 주말농장이자 전원주택으로서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김포 아델하임 빌라가 총 16세대를 모집하면서 세대별 3평형의 텃밭을 제공해 내 집 마련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포 아델하임 빌라는 김포조각공원과 강화대교, 문수산성과 애기봉 등 천혜의 관광지와 서울에서 30분내 도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주말이면 수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강화대교와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레저활동도 가능하다.

또한 아델하임 빌라의 바로 앞에는 김포의 최고봉으로 조망이 좋은 문수산의 등산로 출발점이 있고 월곶면 사무소, 신협, 농협, 우체국 등의 편의시설들도 200m-300m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인접해 있어서 초, 중등 자녀를 둔 부부들에게 인기라 높은 지역으로 이미 입소문이 난 지역이다.

이번에 분양을 시작한 아델하임 빌라는 빌라의 전면이 트인 곳에 위치하여 시원한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전원주택으로의 장점을 부각하여 고급스러운 자재를 사용하여 설계된 것이 아델하임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빌라의 기초 공사단계부터 고강도 레미콘과 국내산 철근(KS)을 사용하여 안전을 더했으며 현대엘리베이터 9인승 모델을 사용하여 고급 빌라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보온단열 1등급인 24mm 페어로이 유리를 사용하여 냉난방의 손실을 최소화 했다.

또한 단지 내 충분한 주차장 면적을 확보해 편리하고 쾌적한 단지 환경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퀄리티높은 인테리어 장식과 합리적인 가격과 세대별 맞춤 설계로 아름다운 내, 외관은 물론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과 설계로 아델하임 빌라의 품격을 높였다.

김포 아델하임 빌라를 직접 분양하고 있는 건물주 최주환 대표는 “등산로가 시작되는 건강하고 사방이 트인 곳에서 넉넉한 주차공간과 가구별 제공되는 텃밭을 이용한 농장도 운영할 수 있고 최고급 내 외장자재와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여 품격 있는 공간에서의 웰빙 라이프를 누리면서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말농장을 찾는 젊은 부부들과 서울에서 가깝고 자연 속에서 살고 싶은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전체 16가구로 전용면적 71.65㎡(21.67평, 분양면적 25.44평) 타입으로 지어진 아델하임은 방3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가는 △71.65㎡ 1억6500만원이다. 각 세대 도시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 세대별로 무료로 제공되는 3평의 텃밭은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듯. 대출은 1억2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김포 아델하임 빌라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다음과 네이버 검색창에서 <김포 아델하임 빌라>를 검색하면 뜨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