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핫이슈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코리아’, ‘게티이미지’와 파트너십 맺어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Taboola)’가 ‘게티이미지(Getty Imag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타불라와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한 게티이미지는 다양한 이미지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이미지 콘텐츠 서비스 기업이다.

타불라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타불라 캠페인을 운영하는 브랜드 또는 기업,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무료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미지 라이센싱이나 다운로드 및 업로드 작업의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불라와 함께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특정 이미지 업로드 시 입력한 콘텐츠나 선택 키워드를 바탕으로 게티이미지로부터 적합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 간의 이동 없이 타불라 사이트 내에서 제품 또는 앱 관련 이미지를 빠르게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타불라는 게티이미지의 이미지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분석 데이터도 제공한다. 타불라를 이용하는 고객은 CTR(Click Through Ratio) 관점에서 분석한 타불라의 자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절한 시기에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타불라 CEO 및 창업자 아담 싱골다는 “최근 마케팅 분야에서 이미지 등 시각적 자극에 대한 요구가 커지면서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가 상황에 맞는 적합한 이미지를 보다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게티이미지와 이번 제휴를 체결하게 됐다”며, “게티이미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심도 있는 마케팅 작업은 물론, 브랜드와 기업 및 에이전시의 원활한 캠페인 진행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