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헤어쿠션 틴트’ 선보여…14일 NS홈쇼핑 론칭방송 실시신개념 헤어쿠션 틴트, 듀얼 쿠션 브러쉬로 새치커버와 뿌리볼륨까지 한번에

오는 14일(화)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 방송 실시

최근 흰 머리에 대한 고민이 젊은 세대까지로 확대되어 간편한 헤어 커버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헤어 틴트 제품에 듀얼 쿠션 브러쉬를 접목한 신개념 ‘헤어쿠션 틴트’가 출시되어 전 세계 헤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일본에서도 화제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오는 14일(화)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 통해 신제품 ‘네오젠 헤어큐어 볼류밍 헤어쿠션 틴트’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네오젠 헤어쿠션 틴트’는 특수 설계된 헤어 쿠션 브러쉬가 많은 양의 내용물을 머금어 두피에 오염되지 않고 모발에 균일하게 커버 가능하며, 뿌리 볼륨까지 한번에 해결해준다.

일시적으로 흰머리를 커버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틴트 기능이 추가되어 덧바를수록 염색한 모발처럼 유지된다. 색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내츄럴 펍브라운 1종이다.

사람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실크 단백질과 천연성분인 헤나, 인디고잎추출물의 천연 성분을 사용해 모발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하며, 11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쿠션 제품의 원조 한국에서 헤어 제품에 쿠션 기능을 접목 시킨 초간단 헤어쿠션 틴트 제품”이라며 “흰머리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오젠 헤어큐어 볼류밍 헤어쿠션 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