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고급칫솔의 선두 주자 ‘안시리오’
사진-에스지인터네셔널 제공

시중에 유통되는 칫솔은 정말 종류가 많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저렴한 칫솔부터 치과, 보건소에서 전문가들이 까다롭게 직접 고른 고급칫솔까지 소비자라면 어떤 칫솔을 골라야 할지 많이 망설이게 된다.

그런 면에서 현재 고급 칫솔중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치과전문칫솔 ‘안시리오’ 에 관심이 갔다.

‘안시리오’를 판매중인 에스지인터네셔널의 길영빈 대표는 국내에 유명한 칫솔은 물론이고 1년에 10여차례 이상 해외 선진국들을 다니면서 개당 만원 넘는 고급칫솔부터 일반칫솔까지 모두 직접 구매하여 써보고 아이들에게도 맞는 칫솔을 연구해 온 결과 안시리오가 탄생하게 되었다.

‘안시리오’ 칫솔은 일반 고급칫솔과 달리 칫솔모도 직접 국내에서 제작하여 중국에서 생산중인 대부분의 치과칫솔들보다 원가는 훨씬 비싸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칫솔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격은 여타 칫솔보다 훨씬 낮춰 공급중이다. 또한 성인, 초등학생, 아동, 교정용으로 연령층으로 나뉘어 잇몸구조에 맞춰 칫솔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 했다.

칫솔뿐 만 아니라 면역력에 좋은 프로폴리스를 첨가한 치약과 사용자에 구강구조에 맞추어 굵기를 선택할수 있는 치실 및 치간칫솔 등 모든 구강용품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안시리오’ 길영빈 대표는 회사 창립 시 마진의 10%를 사회에 환원하는 약속을 실천하며 작년에는 가슴 아픈 세월호 가족들에게 기부를 통해 그들이 사회적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을 실천했다.

소비자가 ‘내가 구매한 칫솔의 10% 금액이 사회적 약자에게 기부된다’라는 생각하며 구매를 하게되어 구매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상 인터뷰를 마치며 나오는데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보이는 350평 넘는 대형 창고에서 매일매일 물건이 드나드는 모습을 보면서 ‘안시리오’와 길영빈 대표의 미래에 박수를 보낸다.

 

박규민 기자  pkm@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9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