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방송/연예 포토뉴스
신인 배우 신민기, Purie 푸리 “112 셔츠가 잘어울리는 남자” 디지털 향수 화보 공개

국내 향수 브랜드 푸리 (Purie)는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을 담은 신인배우 신민기의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Purie’s Perfume 112 셔츠가 잘어울리는 남자 화보사진

신인 배우 신민기는 푸리 디지털 화보에서 건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미소는 물론, 강렬한 눈빛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천진난만한 미소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푸리 모델로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디지털 화보는 배우 신민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으며 싱그러운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풍경 속에 녹아든 신민기는 설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비롯해 남성미가 가득한 포즈와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Purie’s Perfume 112 셔츠가 잘어울리는 남자’는 2013년 12월 출시한 푸리의 첫 남성 향수 라인이다. 녹차잎과 시더우드 등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푸리(Purie) 신은경 이사는 "2018년에는 ‘112 셔츠가 잘어울리는 남자’ 향을 추천하고 싶다.”며 “향수의 콘셉트를 보다 이름만으로도 매력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 ‘Purie’s Perfume 112 셔츠가 잘어울리는 남자’ 디지털 화보는 주식회사 푸리 (Purie)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