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추천 비교사이트, 암보험 비교사이트로 늘어나는 의료비 보완하는 핵심TIP은?
의료실비보험 추천 비교사이트, 암보험 비교사이트로 늘어나는 의료비 보완하는 핵심TIP은?
  • 한지우 기자
  • 승인 2018.03.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고령화 속도가 가장 빠르며 100세 시대에 멋진 인생 행복인생을 위해서는 셀프힐링을 통한 예방치유 및 즐거운 생활문화 구축이 필요하며, 고령화가 되는 시점에서 의료비에 대한 준비가 있어야만 행복한 인생의 징검다리가 되어 줄 것이다.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서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돼야 하며, 바람직한 생활습관과 질병 예방 및 관리가 필요하며 이를 위한 개인적인 투자도 필요 하다.

남자는 65세 이후에 생애의료비의 50.5%를, 여자는 55.5%를 사용한다고 한다. 여기에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검사비용이나 처치비용, 요양비용 등을 고려한다면 실제 노후 의료비는 더 늘어날 수밖에 없다.

이 때문에 치료에 목돈이 쓰일 수 있는 암, 심혈관 질환 등 치명적 질병을 대비해 치명적 질병(CI)보험에 가입하거나 실손 의료보험으로 노후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필요가 있다. 현재 한국이 80세임을 감안하면 병으로 고생하는 기간은 더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 할 것이다. 평균 수명까지 생존할 경우 10명 중 3~4명이 암에 걸린다는데, 이 경우 수천만원에 달하는 병원비를 감당하기 만만치 않다.

실손보험인 의료실비보험은 제2 국민건강보험이라 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 가입한 필수 보험이기도 하다. 하지만 나에게 맞는 적절한 암진단시 진단자금을 확보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진단자금은 실비보험에서 치료비외에 별도로 보상이 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

최근 보험전문 비교사이트 보험프라자 (www.bohumplaza.com)에서는 국내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 추천, 암보험을 상품특징 및 보험료를 한번에 가입순위, 가입요령 가격비교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으며 최근 보험사에서 무진단, 무심사플랜을 3월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노려볼만 하다.

또한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통하여 고객에게 맞는 좀더 유리한 상품을 리모델링하여 맞춤보험 추천 가입이 가능 하도록 도와 주고 있다.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을 분석하여 새롭게 리모델링 보험을 가입한다면 의료실비보험과 함께 좀 더 짜임새있게 보험료대비 보장을 알맞게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하다.

암 발생자에 의하면 암으로 인한 죽음에 공포보다 암 치료비에 부담이 크다고 한다. 특히 목돈이 드는 암을 대비 하기 위하여는 암 치료비 외에 암 진단자금이 보장되는 비갱신형 암 보험 가입이 암 발생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각 보험사별로 다양한 암보험을 비교한 후 나에게 맞는 암 보험을 가입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혹시 암보험 및 실비보험을 가입하였다 하더라도 3월에 한하여 추가적으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암진단자금을 증액 할 수 있으니 이번에 암보험 비갱신형을 알아 보는 것도 기회이기도 하다. 심장질환과 뇌혈관질환은 암과 함께 3대 질환으로 불리기 때문에 함께 가입하는 추천상품이기도 하다.

현재 비갱신형 암보험추천은 여전한 인기를 보이며 판매되고 있는데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MG손해보험, 삼성생명, LIG생명, 동양생명 등 많은 보험사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암보험을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

보험비교사이트는 실손보험인 어린이, 부모님, 노인,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니 유용하게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