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취재 지역경제 활성화 인터뷰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도움을 전하는 수호천사 메트라이프생명 유경미 FSR

진심으로 다가가는 신뢰가 있고 누군가가 필요할 때 찾아가서 힘이 되어주는 메트라이프생명 유경미 FSR을 만나 보았다.

Q. 재무설계사로 일하게 된 계기와 지금 회사에서는 어떻게 일을 하시고 계시나요?

A. 안녕하세요 메트라이프생명 춘천지점 유경미 FSR입니다. 저는 코리아나화장품 회사에서 영업일을 했었습니다.

저는 사람과의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서 이일을 하면은 제일 자신이 있고 그래서 저는 열정을 온도를 높여서 진심을 담아서 고객들과 소통을 하면서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서 재무 설계사라는 직업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나이 상관없이 사회 초년생, 직장인, 사업가 중심으로 재무 설계와 보장성에 대해서 관심 있으시는 분들에게 찾아가서 맞춤 상담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독자들에게 재무설계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주신다면?

A. 재무 설계는 인생을 살면서 마지막 노후를 준비하는 과정과 앞으로의 보장에 대해서 혜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는 일입니다.

재무 설계를 받으실 때는 무리하게 하시기보다는 사람마다 개인적인 집안 환경과 경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당사자의 맞춰서 맞게 상담을 진행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요즘은 저축을 많이 하시지만 보통 안전하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은행에다가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은행 금리도 점점 낮아지고 보장도 그러다가 나중에는 후회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을 때 더 안전하고 보장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곳에서 하시는 게 더 좋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늦지 않으셨습니다. 한살이라도 어리실 때 미래를 설계를 하신다면 나중에 노후에는 가장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김민욱 기자  takesociety@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