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여행/레저 핫이슈
포천 쥬라기공원 펜션, 온 가족이 즐기는 스파와 메타세콰이어 숲의 건강한 휴식
사진= 쥬라기공원펜션

경기도 포천은 국립수목원, 산정호수 등 고요한 자연이 주는 힐링과 휴식이 매력적인 곳.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며 드라이브코스, 주말 나들이 장소부터 당일여행 및 1박2일 국내여행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다녀간다.

포천 산정호수 부근에 위치한 쥬라기공원 펜션은 청정하고 아늑한 숲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족펜션으로, 포천 경기북부 지역의 재방문율 높은 펜션으로 알려졌다.

유럽풍의 아름다운 건축미를 살린 목조펜션으로, 객실 내부는 편백나무와 황토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건강함을 느낄 수 있다는 평. 단층과 복층, 원룸과 투룸의 다양한 구조로 설계돼 커플, 가족, 단체 등 다양한 단위의 숙박객들을 수용할 수 있다. 특히, 8사단과도 가까워 커플데이트코스로 추천된다.

각 객실엔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노천 제트스파가 설치돼 있다. 4인용 스파에선 가족스파도 가능하다. 야외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로 구분했다. 키즈풀장에선 어린이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먹거리는 여행에 즐거움을 더한다. 각 객실에선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개별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고, 음료 및 간단한 물품을 판매하는 매점 또한 운영 중이다.

펜션 내 메타세콰이어 나무로 둘러싸인 넓은 정원 역시 이곳의 장점. 전망좋은 숲속에서 발견하는 반딧불이, 초롱꽃, 과실수 등 희귀동식물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잔디정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전거와 공놀이 도구를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있어, 가족여행객뿐만 아니라 대학생 MT 또는 직장인 워크샵으로 방문한 단체 숙박객들이 배드민턴, 족구 등의 단합게임을 즐기기에도 적절하다.

펜션 근처에는 관광 시 가볼만한곳이 많다. 산 위의 호수로 유명한 산정호수 둘레길은 걷는 내내 펼쳐지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 포천허브아일랜드와 평강식물원 역시 자연에서 누리는 휴식이 그리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쥬라기공원펜션 이용객들은 평강식물원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탄강래프팅과 몽베르cc골프에서 즐기는 레포츠, 포천아트밸리가 선사하는 문화예술체험 역시 포천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에 위치한 ‘쥬라기공원 펜션’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지우 기자  takesports@daum.net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