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토) ㈜더유학 주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열려
5월 26일(토) ㈜더유학 주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열려
  • 한지우 기자
  • 승인 2018.05.0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유학 전문법인 ㈜ 더유학에 따르면, 5월 26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남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세계조기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통적으로 선호되던 미국조기유학, 영국조기유학, 캐나다조기유학, 호주조기유학 뿐만 아니라, 중국조기유학, 싱가폴조기유학, 필리핀조기유학 등 전 세계 조기유학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학교담당자와 유학전문가의 특별한 세미나와 1:1 상담이 진행된다.

설명회는 1부(오후12시~오후1시) 캐나다조기유학: 골든힐 교육청을 시작으로, 2부(오후1시30분~오후2시 30분) 영국조기유학: 장학금 받고 조기유학 가기, 3부(오후3시~오후4시) 미국조기유학: 미국명문보딩스쿨 Amerigo까지 총 3부에 걸쳐 진행되고, 이와 동시에 학교담당자들과 유학전문가들의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유학 조기유학 담당자는, 박람회 참석 시에 최근 3년동안의 성적표를 지참하면 현장에서 입학가능 여부도 심사를 받을 수 있어 상세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성적표를 지참하길 추천한다고 밝히며,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지원하는 것이 장학금 수혜 가능성도 높이고 입학가능성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박람회 참석자에게는 수속료 50%할인, 왕복항공권, 장학금정보제공, 무료영어레벨테스트, 무료 대학진학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 또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