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방송/연예 핫이슈
'허스토리' 김희애, '언니네 라디오' 출격 "10kg 찌우려고 계속 먹어"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허스토리'의 김희애가 오늘(11일)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두 DJ와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배우 김희애가 만나는 이번 방송에서 '허스토리'에서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그녀의 노력과 그 뒤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꾸며졌다.

보이는 라디오 캡쳐

이날 김희애는 "감독님이 10Kg 찌웠으면 좋겠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다"며 "근데 '정말 많이 쪄서 빼기 힘들면 어떡하지?' 걱정도 됐었는데 그래도 감독님이 약간 변경을 하셔서 찌는 과정에서 중간에 스톱을 하셨다"고 설명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만큼 배우 김희애의 단아한 미모와 마음을 녹이는 담백한 목소리까지 만나볼 수 있어 청취자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영화 '허스토리'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6년 동안 오직 본인들만의 노력으로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당시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을 만큼 유의미한 결과를 이뤄냈음에도 지금껏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관부재판'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조혜리 기자  press@mncn.co.kr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혜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