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주연 스릴러 영화 '목격자' 티저예고편 공개
이성민 주연 스릴러 영화 '목격자' 티저예고편 공개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8.07.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목격자(조규장 감독)'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목격자'는 충격적인 설정과 몰아치는 추격을 담은 1차 예고편을 5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다.

예고편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아파트의 평화로운 밤이 순식간에 살인 현장으로 바뀌는 서스펜스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내가 사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 순간'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긴장감과 궁금증을 증폭한다. 한밤 중 일어난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단 한 명도 나타나지 않은 가운데 그날 밤 베란다 밖으로 살인사건을 목격한 상훈(이성민)과 그의 집을 찾기 위해 층수를 세며 손가락을 까닥까닥 거리는 범인 태호(곽시양)의 모습이 드러나면서 현실적인 스릴을 느끼게 한다. '그날 이후 다음 타겟은 내가 되었다'라는 카피는 서로의 목격자가 된 이들이 펼칠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추격전을 예고한다.

어젯밤 살인을 봤지만, 못 본 척 해야만 하는 목격자 상훈 역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성민이, 단 한 명의 목격자라도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형사 재엽 역은 신스틸러 배우 김상호가 맡았다.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된 목격자의 아내 수진 역은 진경이, 자신을 본 목격자를 끝까지 쫓는 살인자 태호 역은 배우 곽시양이 맡았다.

'목격자'는 8월 중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