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40개국 대표 미인들, ‘에잇디 시티카페’에 모이다!
세계 40개국 대표 미인들, ‘에잇디 시티카페’에 모이다!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8.07.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음료 外 먹거리 갖춘 복합형 카페 방문 ‘화제’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을 찾은 2018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참가자들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을 찾은 2018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참가자들

각국을 대표하는 미녀들이 삼성동으로 모였다.

지난 10일 '2018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참가자 40여 명이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에잇디 시티카페 삼성점’을 직접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참가자들은 40여 개국 나라에서 각각 열린 미인선발대회 우승자로 이달 18일 열릴 세계대회 참가를 위해 국내를 방문했다. 특히 러시아 미녀 배구선수 출신으로 알려진 알리사 만노요크(Alisa Manenok) 뿐 아니라 각 나라에서 모델, 방송인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참가자들이 출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이 방문한 이유는 ‘에잇디 시티카페’가 기존 국내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만 밀크티, 누가크래커, 허유산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갖춘 핫플레이스 공간이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참가자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
2018 월드뷰티퀸 선발대회 참가자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

실제로 매장을 방문한 대회 참가자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는 모습을 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중 말레이시아 대표 참가자 인스타그램에는 게시글을 올리자마자 1200여개가 넘는 좋아요를 단숨에 기록해 역시 셀럽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처럼 글로벌 미녀들에게도 극찬을 받은 ‘에잇디 시티카페’는 지난해 3월 오픈한 이후로, 대만의 3시15분 밀크티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의 각종 인기 디저트를 판매하는 창고형 카페를 표방하고 있다. 에잇디 시티카페를 운영 중인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측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삼성점을 필두로 강남점, 미금역점 등을 추가 오픈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에잇디 시티카페에서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팔기 때문에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방문한 외국인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며 "기존 카페보다 확장된 복합공간으로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 다양한 메뉴 뿐 아니라 프로모션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