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일본 여행객 대상 료칸 액티비티 최대 12% 할인
마스터카드, 일본 여행객 대상 료칸 액티비티 최대 12% 할인
  • 황준 기자
  • 승인 2018.07.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인 일본의 고급 숙박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마스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케이데이(KKday) 및 리럭스(Relux)와 제휴를 맺고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액티비티, 교통, 주요 여행지 입장권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최고급 료칸에 머물며 편안한 힐링 여행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활동적인 체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여행객은 아시아 최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1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케이데이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12% 할인 코드는 MASTERKKDAY12이고, 5% 할인 코드는 MASTERKKDAY05다. 

도쿄 오다이바 레고랜드 입장권,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간 또는 교토간 노선의 공항 리무진 승차권, 오사카 아키바 고카트 체험 입장권 등 10개 상품에는 12% 할인이 적용된다. 도쿄 메트로 무제한 이용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 1일권, 도쿄타워 입장권 등 19개 상품은 5%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케이케이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최고급 료칸 및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 리럭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최대 12% 저렴한 금액으로 엄선된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리럭스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비 12% 할인 코드는 MCRLX12이고, 8% 코드는 MCRLX8이다. 

숙박비 12% 할인은 레조네이트 클럽 쿠주, 세이카이, 미야마 산소 등 8곳에 적용된다. 그 외 상품의 숙박비는 모두 8%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며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리럭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