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창(P.F. Chang’s), 브랜드 탄생 25주년 기념 맛있’새우’ 메뉴 출시!
피에프창(P.F. Chang’s), 브랜드 탄생 25주년 기념 맛있’새우’ 메뉴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07.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새우’ 메뉴를 먹고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 통해 호텔숙박, 영화 관람, 식사까지 모두 해결 가능한 ‘완벽한 하루 패키지’ 증정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브랜드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맛있’새우’> 메뉴를 선보인다. 피에프창만의 다채로운 새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있’새우’>는 25주년 기념 新메뉴와 기존에 판매 중이던 새우 메뉴를 합쳐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는 볼케이노 크림 쉬림프, 블랙페퍼 쉬림프, 토마토 칠리 쉬림프 3종으로 모두 새우를 핵심 식재료로 사용했으나 취향에 따라 소스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먼저, 볼케이노 크림 쉬림프는 바삭하고 탱탱한 왕새우를 달콤매콤한 크림 소스에 담아내었으며, 블랙페퍼 쉬림프는 매콤한 페퍼소스에 새우와 파인애플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어우러지는 요리다. 토마토 칠리 쉬림프는 바삭한 새우와 새콤달콤한 토마토 칠리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기존 메뉴 중에서는 솔트 & 페퍼 프론,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링 오브 파이어 쉬림프, 3종이 25주년 기념 <맛있’새우’>에 포함되었다. 솔트 & 페퍼 프론은 볶은 새우의 참맛을 즐기기 좋으며, 링 오브 파이어 쉬림프는 매콤한 쿵파오 소스,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는 새콤달콤한 허니 소스가 곁들여진 메뉴다.

피에프창 브랜드 관계자는 “피에프창은 25주년을 맞이해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총 25일간 고객들에게 무료메뉴를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전세계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며, “<맛있’새우’> 메뉴의 경우, 특별히 한국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준비, 기획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에프창은 <맛있’새우’> 메뉴 출시와 더불어 ‘도심 속에서 ALL IN’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에프창 <맛있’새우’> 메뉴를 먹고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호텔 숙박권부터 피에프창 식사권, 영화 관람권이 모두 포함된 ‘완벽한 하루 패키지’를 증정하는 것. 9월 말일까지 피에프창 전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