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어린이날 맞아 이벤트 마련
FC서울, 어린이날 맞아 이벤트 마련
  • 김수웅 기자
  • 승인 2012.05.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5일 오후 13시 FC서울 선수와 어린이 가족이 함께 하는 운동회

FC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선수들과 어린이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FC서울은 경기 시작하기에 앞서 13시부터 FC서울 선수와 어린이 가족이 함께 운동회를 펼친다. 장애물 달리기, 승리 깃발을 잡아라! 등 “특명! 아빠의 도전”이 이어지고, 선수들과 함께하는 3인4각 달리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운동회로 FC서울은 경기 전부터 어린이날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하프타임에만 진행되던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가 경기 전에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이벤트 선물도 ‘르꼬끄 트리팟 자켓 및 운동화, 포켓몬스터 장난감, 신한카드 10만원 상품권, 세븐스프링스 가족 식사권 등’으로 상품의 질을 한층 높였다.

하프타임에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FC서울 선수, 프리스타일러 JK전권이 FC서울 유소년 클럽인 ‘리틀FC서울’ 어린이 100명과 함께하는 ‘100대3’ 축구경기를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한 5월 5일 오후 3시 FC서울이 포항과 펼치는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트위터(@FCSEOUL), 페이스북(/fcseoul)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