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포도 신메뉴 3종 구매시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공차코리아, 포도 신메뉴 3종 구매시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08.0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 신메뉴 3종, 적포도의 상큼 달콤한 맛과 화려한 색감으로 출시 1주만에 총 10만 잔 판매되며 판매 고공행진

공차코리아가 지난 18일 출시된 ‘포도 신메뉴 3종’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일부터 공차의 브랜드 모델인 박서준의 이미지가 담긴 부채를 증정하는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메뉴인 포도 신메뉴 3종('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차의 브랜드 모델로 가장 잘 어울린다고 찬사받고 있는 박서준의 훈훈한 외모와 친필 사인이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하는 행사다. 휴대용 부채는 박서준의 환한 미소와 함께 시원한 느낌을 주는 민트, 퍼플 2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된 공차의 포도 신메뉴 3종은 수분이 풍부해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로 손꼽히는 적포도를 이용한 것이 특징으로 출시 1주만에 총 10만 잔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판매 고공행진 중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포도의 상큼 달콤함과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포도 신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된 수량으로 준비돼 조기에 소진 될 수 있다”며 "이번 공차가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 줄 포도 음료는 물론 박서준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도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줄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