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베트남 시장 진출 성공!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클리오, 베트남 시장 진출 성공!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08.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2-3년 내 20여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

색조·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주)클리오의 뷰티 편집숍 클럽 클리오가 지난 3일(금), 베트남 하노이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 했다.

베트남 1호점인 ‘클럽 클리오 하노이 이온몰 클럽’은 쇼핑과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9만 6천㎡ 면적의 대형 복합몰 '이온몰(Aeon Mall)' 내 자리 잡았으며, 유동 인구가 풍부한 1층 메인 구역에 위치해 오픈 직후부터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방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클럽 클리오 하노이 이온몰 클럽’은 블랙의 모던한 무드를 바탕으로, 옐로우·실버 컬러를 활용한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며, 매장 내부는 클리오만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구현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지점에는 클리오·페리페라·구달을 비롯한 ㈜클리오 브랜드의 인기 신제품 550여종이 판매 중이며, 특히 뛰어난 제품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클리오 ‘킬커버’ 쿠션 라인과 페리페라 틴트 등의 스테디 셀러 제품이 현지 고객들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리오의 뷰티 편집 매장 클럽 클리오는 중국, 미국, 말레이시아, 베트남을 포함한 6개 국가에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20년까지 베트남에만 약 25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 한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