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선 플루이드, 국내 유명 뷰티앱 '화해' 유저들에게 인정받아
더마토리 선 플루이드, 국내 유명 뷰티앱 '화해' 유저들에게 인정받아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08.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시림이 없었다’ 96.4%, ‘사용후 끈적임이 없었다’ 92.8%, ‘피부 자극이 없었다’ 92.1%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DERMATORY)’가 국내 유명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설문회의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 진행 제품은 더마토리의 신제품인 ‘선 플루이드’이다. 화해 유저 278명이 약 2주간(2018년 5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해당 제품을 사용한 후, 설문지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문회 진행 결과, 해당 제품은 ‘눈시림이 없었다’ 항목에서 96.4%, ‘사용후 끈적임이 없었다’ 항목에서 92.8%, ‘피부 자극이 없었다’ 항목에서 92.1%의 높은 응답률로 화해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지난 5월 출시된 ‘선 플루이드’는 안자극 대체 테스트(*시험 수행 기관:(주)더마프로)를 통해 눈에 자극 없는 사용감을 인증받았으며, 알레르기 테스트 (*시험 수행 기관: 아이이씨코리아㈜)를 통해 ‘인체 누적 10회 첩포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깐깐한 화해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현재 더마토리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www.clubclio.co.kr),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