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넷, 마이크로칩과 파트너십 확대
에브넷, 마이크로칩과 파트너십 확대
  • 황준 기자
  • 승인 2018.08.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테크놀로지 기업 에브넷이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Inc.) 의 자회사인 마이크로세미(Microsemi Corporation)의 글로벌 유통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에브넷은 마이크로칩과의 다년간 파트너십을 연장할 수 있게 됐으며, 마이크로세미의 항공·방위·통신·데이터센터·산업 시장용 반도체 및 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칩은 올해 초 마이크로세미 인수를 완료했다. 

에브넷의 린 토렐(Lynn Torrel) 글로벌 공급사 및 고객사 관리 담당 수석부사장은 “에브넷을 택한 고객들은 산업, 항공, 방위 관련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마이크로세미 솔루션은 우리 회사 제품의 회선 카드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마이크로세미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경험해 잘 알고 있으며, 고객을 지원하고 마이크로세미가 타깃으로 삼은 산업 분야 성장을 이끌 준비가 돼 있다”며 “마이크로칩과의 파트너십 확대는 우리가 고객들에게 최상급의 전문성과 서비스를 제공해 그들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데 집중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 주는 것이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세미는 전력, 보안성, 안정성, 성능에 따라 차별화된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 기업이다. 에브넷은 마이크로칩과의 프랜차이즈 계약을 연장하여 마이크로세미의 전체 제품 라인을 유통하게 된다. 유통 대상으로는 고성능 아날로그·혼합 신호, 엔터프라이즈용 스토리지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전력관리, 타이밍 및 ASIC 관련 제품이 포함되며, 맞춤형 설계 역량 및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마이크로세미 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에 관한 상세 정보는 에브넷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hi-rel, MILSPEC, 스페이스급 부품에 특화된 에브넷 산하 부서 USI Electronics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마이크로칩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에브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브랜드와 제품 이름은 상표 혹은 등록상표로 소유권은 개발 소유주들이 가지고 있다. 에브넷은 이들 상표에 대해 어떠한 소유권도 가지지 아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