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레노마홈’, 2018 F/W 신제품 출시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2018 F/W 신제품 출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더코지네스트컴퍼니의 ‘레노마홈(Renoma home)’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2018년 F/W 신제품 2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포근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모달 라인 14종, 극세사 라인 6종 등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친환경 신소재 ‘마이크로 모달(MICRO MODAL)’ 원단을 활용한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했다. '마이크로 모달’은 모달을 최초로 개발한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가 개발한 최고급 품질의 원단으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다.  ‘매튜 모달’, ‘아론 모달’, ‘라일리 모달’, ‘루비아 모달’, ‘미뉴엣 모달’ 등 모달 라인 제품에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 라인의 디자인은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레노마홈 특유의 모던하고 차분한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 ‘매튜 모달’은 호텔식 베딩을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해 스트라이프 패턴과 톤온톤 배색의 차분한 색감을 더했고 따뜻한 기모 가공의 ‘엘빈 피치’는 은은한 기하 모양의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강조했다. 

레노마홈 측은 "쌀쌀한 가을 날씨가 시작되어 소비자에게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고자 최고급 모달과 면 소재를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믿을 수 있는 소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미한 레노마홈 신제품으로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