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환절기 가을산행 돕는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출시
레드페이스, 환절기 가을산행 돕는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출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시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또한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톤인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 색상 외에도 여성미를 더해주는 파스텔 톤의 핑크/스카이/옐로우 색상이 있다(가격 2만9천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산행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인 만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져 산행시 복장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 시기에는 긴 소매 의류를 착용하여 기온변화에 미리 대비하고, 보온에 신경써야 하며, 한낮 높은 기온에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주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는 "단풍산행 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로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다 잡는 가을 아웃도어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