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전자책 정기 구독 가능한 북클럽 베타 서비스 실시
YES24, 전자책 정기 구독 가능한 북클럽 베타 서비스 실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북클럽 베타 서비스 페이지
예스24 북클럽 베타 서비스 페이지

 

 대한민국 대표 서점 YES24(대표 김기호·김석환)가 월정액 전자책 정기 구독 서비스 ‘YES24 북클럽’의 11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10월 31일까지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YES24 북클럽’은 소설, 에세이, 인문, 경제 경영, 자기관리 등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분야별 도서와 함께 YES24가 ‘나답게 사는 법’, ‘건강하게 사는 법’ 등 특정 주제를 선정해 테마 별로 큐레이션한 전자책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정액 회원제 서비스다. 

이번 ‘북클럽’의 베타 서비스는 10월 31일까지 ‘북클럽’을 통해 선보이는 전자책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YES24 사이트에서 ‘북클럽’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구매한 후 ‘YES24 eBook’ 앱 내 ‘북클럽’ 탭에서 읽고 싶은 도서를 선택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도서를 한번 다운로드 하면 PC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 크레마 전자책 단말기(크레마 터치를 제외한 모든 기종) 등 최대 5대의 기기에서 독서가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회원은 앱 내 ‘북클럽’ 페이지에 노출돼 있는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한 번에 최대 24권까지 선택해 읽을 수 있다. 다 읽은 도서를 해제하면 새로운 도서를 추가로 담아 읽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에는 새로운 전자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YES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여준호 팀장은 “’북클럽’ 서비스가 예스24가 엄선한 좋은 콘텐츠를 독자들과 이어주는 창구가 됨으로써 독서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며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반영해 11월 중으로 보다 완전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