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을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룸의 첫 번째 특화 매장으로, 스타필드 고양점의 주요 방문 고객인 3040세대 영(Young) 패밀리를 겨냥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아이방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자녀의 연령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가족의 라이프사이클 변화에 따른 가구와 공간 솔루션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소녀의 방’, ‘함께라서 더 행복한 두 자녀의 방’을 비롯, ‘중고등 자녀와 함께하는 패밀리 거실’ 등 실 평형대를 고려해 컨셉별로 큐레이팅한 공간을 둘러보며 가구와 공간 솔루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만큼 부모는 물론 아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매장 내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공간에는 아이들이 자신이 꿈꾸는 방을 자유롭게 그려보는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놀이와 교육을 결합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공간에서는 바른 정리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밖에 그로잉 가구 체험 공간에서는 팅클팝 피넛형 그로잉 책상, 링고 아이 등 자녀의 성장에 맞춰 움직이는 ‘그로잉 시스템’을 적용해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가구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일룸은 "이번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아이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히 가구를 보고 구매하는 곳이 아닌 부모는 물론 실제 사용하는 아이까지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며 "지역 특성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통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큐레이션하여 새롭게 시도해 본 스타필드 고양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