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별 추석선물세트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별 추석선물세트 출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브랜드별 추석 선물세트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이 한가위를 맞이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모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건강즙부터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오는 20일(목)까지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풀무원의 독보적인 발효 기술이 적용된 발효숙성건강즙과 과채 원료를 그대로 갈아 넣어 가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까지 총 15종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눈길을 끄는 제품들로는 사슴의 녹양과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담은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이하 산녹삼)’,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석류가인’, 숙취 해소와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은 ‘발효숙성홍삼120’도 포함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에서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생기와 탄력을 지켜주는 스킨케어제품, 가성비족을 겨냥한 실속형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피로 누적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로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효원 골드’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이 있다. 또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활력 보충이 가능한 스틱형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3040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와 바쁜 일상으로 평소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한 3종 스킨케어 세트 ‘옴므 스페셜 세트’가 마련됐다.

 

실속형 명절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생활용품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홍삼과 농축 블랙 푸드 성분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본지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만을 모은 선물세트”라며 “건강한 원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풀무원건강생활 선물세트로 평소 감사함을 전하지 못한 소중한 주위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