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본격적인 가을산행 시즌 위한 신상품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가을산행 시즌 위한 신상품 등산화 출시
  • 이유림 기자
  • 승인 2018.09.1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코드 등산화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안전하고 편안한 등산 컨디션을 돕는 ‘콘트라 등산화’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레드페이스가 기능과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등산화 제품은 ‘콘트라 소닉 미드 등산화’와 ‘콘트라 코드 등산화’ 2종이다. 

두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아웃솔에는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기술을 적용하여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쾌적감을 제공하며, 발을 감싸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콘트라 소닉 미드 맨 등산화’는 토캡 전면에 러버를 사용해 부상의 위험을 덜어주고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미드컷 등산화로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에도 적합하다. 또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하여 미끄러운 바위 등 돌발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보여준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남성용 ‘콘트라 소닉 미드 맨 등산화’는 브라운/네이비/스카이 색상이 있으며, 여성용 ‘콘트라 소닉 미드 우먼 등산화’는 브라운/퍼플이 있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콘트라 코드 등산화’ 역시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산행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은 물론, 활동 중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도 눈에 띈다. 등산화는 오토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하여 한 손으로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다. 로우컷 형태의 등산화로 가벼운 트레킹 등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브라운과 여성용 네이비/브라운/버건디가 있다. 가격은 14만8000원이다. 

레드페이스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며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이 집약된 등산화를 착용하여 돌발상황이 많이 발생하는 국내 산악 지형에서도 안전한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