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뷰라벨 1위 악건성 수분크림 뷰티 클래스 성료
더마토리, 뷰라벨 1위 악건성 수분크림 뷰티 클래스 성료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0.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지난 4일(목)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캠페인 런칭 기념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 최대 뷰티 디지털 비즈니스 업체인 레페리(Leferi) 본사에서 ‘더마토리 연구소’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영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20인이 더마토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활용 팁까지 배워가는 자리로 의미 있게 마련됐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더마토리 수분 원정대’로 나선 참석자들이 3단계에 걸친 현장 실험을 통해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보습력, 수분 개선율 등을 테스트해보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보카도·사과·오렌지 등의 청과물 상태를 비교해보는 실험에서는 크림 도포 전/후의 확연한 차이가 돋보여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열띤 촬영이 이어졌다.

소녀시대 윤아, 태연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서옥 아티스트가 뷰티 멘토로 나선 메인 클래스 시간에는, 악건성 피부 고객의 ‘급속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꼽으며 따라하기 쉬운 전문가 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또 그녀는, 피부에 크림을 얇게 도포한 후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으로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화장 잘 받는’ 피부 화장 노하우를 전파했다.

한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더마토리 ‘하이포 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72시간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력 뿐만 아니라 20가지 알러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하여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서 ‘악건성 수분크림 1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오픈 마켓,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주요 드럭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