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임창정, 방탄소년단 꺾고 1위 등극
'음악중심' 임창정, 방탄소년단 꺾고 1위 등극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8.10.0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음악중심 방송 캡쳐
사진=음악중심 방송 캡쳐

6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임창정이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방탄소년단을 꺾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제목 그대로인 남자의 사랑을 담고 있다. 사랑에 익숙해 소홀해진 순간에도 언제나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다는 뒤늦은 고백으로 1년 만에 나온 '임창정표 가을 발라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유리, 소유, 아이콘 등 가수들의 화려한 컴백무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솔로로 첫 데뷔한 유리는 타이틀 곡 '빠져가 (Into You)'로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소유는 10개월 만에 솔로앨범 파트2 'RE:FRESH'로 컴백했다. 특히 소유는 이번에 라틴 감성에 도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아이콘은 새 미니 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GOT7, 펜타곤, 오마이걸, 더보이즈, 우주소녀, 드림캐쳐, BLANC7, UNI.T, 공원소녀, 더 로즈, 립버블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