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유하, 감우성·유인영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 새 둥지 틀었다
배우 최유하, 감우성·유인영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 새 둥지 틀었다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8.10.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독보적 필모 가진 ‘실력파’ 최유하와 계약 체결
드라마 출연 컷 (사진=각 드라마 방송 캡쳐)

배우 최유하가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19일 최유하와의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최유하는 뛰어난 연기 역량으로 연극, 뮤지컬계에선 이미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배우”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배우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유하는 뮤지컬 '삼총사', '킹키부츠', '난쟁이들', '사의 찬미', 연극 '날 보러와요', '안녕, 여름', '카포네 트릴로지'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15년과 2016년에는 '제 9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조연상', '제 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드라마에선 SBS '미세스캅2'의 살인 사건 피해자, KBS2 '매드독'에선 극중 비행기 사고를 당한 유지태의 아내로 등장해 특유의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최유하의 스크린 주연작인 ‘이, 기적인 남자’(감독 김재식 / 제작 브릿지 프로덕션)가 오는 2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면서 영화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최유하(미현 역)는 이번 작품에서 사랑을 찾아 떠나는 당당한 여성 캐릭터로 박호산(재윤 역)과 호흡을 맞춘다.

최유하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든든한 소속사가 생겨서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좋은 연기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배우 감우성부터 유인영, 모델 이소라, 가수 고성민과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강혜원, 신인 고태경, 박신아, 김기범에 이어 ‘뮤지컬 여신’ 박지연과 최유하를 영입해 탄탄한 기반을 다지며 역량 있는 매니지먼트사로의 도약을 알렸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박철옥 부사장은 "뮤지컬과 연극 등 공연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해 아낌없는 지원은 물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장르 다양화를 위한 기반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최유하는 오는 10월 25일 영화 '이, 기적인 남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