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 쿠션담요’ 증정 이벤트 진행
공차코리아, '공차 쿠션담요’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1.0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치즈폼 신메뉴’ 3잔 포함 7잔 스탬프 적립 시 연말 굿즈로 '공차 쿠션담요’ 증정해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대표이사 김의열)가 이달 1일부터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차 쿠션담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치즈폼 가을 신메뉴 음료를 3잔 포함해 총 7잔 구매 및 공차 멤버십 APP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쿠션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다. 치즈폼 신메뉴는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치즈폼 딥초코 4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소장가치는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굿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쿠션 또는 담요로 활용 가능한 쿠션담요를 마련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일상에서 허리 쿠션, 낮잠 베개 등으로 쓸 수 있는 쿠션은 피부에 닿아도 안심인 100% 면소재로 제작됐다. 쿠션 안에 든 담요는 공차의 베스트 토핑으로 사랑 받는 밀크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이 특징이다. 보들보들 한 소재의 담요는 추위에 대비해 무릎, 어깨 담요로 사용 가능하다.

공차는 티 음료 전문 브랜드답게 쿠션담요에 공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주요 고객인 2030 여성을 집중 공략했다. 공차는 자연을 머금은 찻잎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공차 고유의 브랜드 패턴으로 해석해 쿠션담요 디자인에 반영했다. 정성껏 우려낸 차를 연상케 하는 티 레드와 편안하고 따뜻함을 주는 리프 그린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2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되며 1만 9천원에 별도로도 구매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공차에서는 연말 굿즈로 대표되는 다이어리 대신 따뜻한 티를 떠오르게 하면서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쿠션담요를 준비해 차별성을 강조했다”며 “매년 연말 굿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커지는 만큼 실용성은 물론 소장가치를 더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