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아이즈원(IZ*ONE),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신기록 세웠다
'슈퍼 루키' 아이즈원(IZ*ONE),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신기록 세웠다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8.11.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신기록을 세우며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일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는 "지난달 29일 발매된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총 초동 판매 수량이 80,822장(집계기준 10월 29일~11월 4일)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이었던 지난달 29일에만 약 34,000장(한터차트 기준)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종전 최고 기록인 아이오아이의 데뷔 앨범 판매 기록을 단 하루 만에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수량 중 최고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걸그룹 전체 앨범 초동 순위에서도 9위에 해당하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신기록을 달성한 아이즈원은 말이 필요 없는 역대급 슈퍼 루키의 탄생을 알리며 또 한 번 가요계 화제의 중심으로 우뚝 섰다.

 

한편 아이즈원은 데뷔 첫 주부터 ‘컬러라이즈’로 한터차트 실시간 종합 차트 및 일간 차트 1위,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해외 10개국 1위 등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를 섭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