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77 'EK', 일본 최고의 아티스트 '우타다 히카루'의 곡에 피처링 참여
쇼미777 'EK', 일본 최고의 아티스트 '우타다 히카루'의 곡에 피처링 참여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8.11.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쇼미더머니777'에서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EK(이케이)'가, J-POP의 여왕 '우타다 히카루'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EK가 참여한 신곡 『Too Proud featuring XZT, Suboi, EK (L1 Remix)』는 올해 8월, 한국에서도 정식 라이선스 발매된 '우타다 히카루'의 7번째 정규 앨범 <첫사랑(初戀)>의 수록곡 『Too Proud featuring Jevon』을 아시아의 래퍼가 새롭게 피처링 한 리믹스 버전의 곡이다.

한국 대표로는 래퍼 'EK(이케이)'가 참여했으며, 그 밖에 래퍼 XZT(중국), Suboi(베트남)가 참여 했다. '우타다 히카루'의 12년 만의 투어 시작을 기념하여 발매된 신곡에 표기된 (L1 Remix)는 「Language1 Remix」라는 의미로, 우타다 히카루를 비롯한 각 국가의 래퍼가 각자의 모국어(Language1)로 참여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oo Proud featuring XZT, Suboi, EK (L1 Remix)』는 각 디지털 음원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 오늘, 11월 12일 월요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